어사이드 닫기

Trunk Live 오직 트렁크쇼

감각적이고 세련된 홈&리빙 브랜드 '르엔미'
오직 트렁크쇼에서!

홈데코 라이브 이벤트 + 사은품
22.10.25 ~ 10.31

- 라이브 혜택 : UP TO 10%
- 추가 혜택 : + 5% 트렁크쇼 쿠폰
- 구매금액 사은품 : 10만원 이상 구매시 수저 받침대 랜덤 컬러 2개 (한정수량)
*쿠폰은 이벤트 상품 상세페이지 상단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Leenmi

브랜드 스토리


르엔미는 감각적인 홈&리빙 제품을 디자인하는 리빙 브랜드입니다. '그리고 아름답게, 예쁘게'라는 의미가 담긴 이름처럼 르엔미를 통해 집을 아름답게 만들고 테이블 위의 즐거움을 나누길 바랍니다.

Made in Korea "국내 자체 제작 디자인" 르엔미 시그니처 상품인 "조약돌테이블매트"는 르엔미에서 최초로 디자인하고 국내 자체 제작한 상품입니다.(유사품에 주의 부탁드립니다.)
명품 선글라스 디자인과 제작을 10년동안 진행했던 디자이너가 만든 브랜드로 조약돌 라인은 명품 선글라스 안구 중 히트를 쳤던 쉐입에서 영감을 얻어 테이블매트 디자인으로 승화시킨 상품입니다. 조약돌 라인은 디자이너의 인생이 담긴 르엔미의 대표적인 디자인입니다.
테이블 셋팅과 요리를 즐겨하면서 다양한 테이블매트를 사용해 보았고 데일리로 사용하기 가장 적합한 사이즈와 감각적인 디자인, 소재, 컬러를 개발하였습니다. 수개월,수년간 연구하고 또 연구하여 탄생한 제품입니다.

르엔미에서는 지금도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연구하고 고민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테이블매트계의 명품이라는 타이틀이 부끄럽지 않도록 좋은 제품, 정직한 제품을 만들어 소개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르엔미 대표상품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