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MENU

FAQ

  •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즉시 도와드리겠습니다. 

    PC, 모바일, 앱 상황에 따라 가격 적용 시간의 편차로 인해 이벤트 가격으로 구매가 어려운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확인 후 안내 및 조치해드립니다.

  • [쿠폰 및 적립금 사용] 쿠폰이 여러 장 있는데 상품 별로 적용이 안되요.   

    번호: 45

    쿠폰은 상품 별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쿠폰을 사용하시려면 각각 따로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 [쿠폰 및 적립금 사용] 주문 시 적립금은 얼마 이상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번호: 44

    70,000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적립금 2,000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 합니다. 

    (상품 실 결제 금액의 최대 10% 금액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 [쿠폰 및 적립금 사용] 환불 한 경우에, 언제 쿠폰이 복원되나요?   

    번호: 43

    환불 완료 시점에 쿠폰이 복원됩니다. 환불 완료 시점에 쿠폰의 사용 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복원이 되지 않습니다.

  • [쿠폰 및 적립금 사용] 앱 다운로드 쿠폰이 보이지 않아요.   

    번호: 42

    쿠폰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앱 다운로드 후, 마이페이지에서 보이지 않으신다면 핸드폰을 한번 껐다가 켜주세요. 

    그래도 보이지 않으시면 고객센터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 [쿠폰 및 적립금 사용] 앱 다운로드 쿠폰이 적용 안되요.   

    번호: 41

    아쉽게도 할인 쿠폰의 경우, 일부 제외 대상 브랜드가 있어 쿠폰 적용이 되지 않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22.08.23 기준, 쿠폰 미적용 브랜드는 캉가상점, 리민, 처칠, 장듀보, 다팅턴, 스타셔, 야미다 입니다.

  • [쿠폰 및 적립금 사용] 리뷰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번호: 40

    포토 리뷰 시 3,000원, 텍스트 리뷰 시 2,000원의 적립금이 리뷰가 작성되는 즉시 지급됩니다.

  • [회원/정보관리] 휴면 계정을 해제하고 싶어요.   

    번호: 39

    휴면 계정을 해지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시 자동으로 휴면이 해제됩니다. 


    *1년 이상 서비스 이용 기록이 없는 고객의 개인정보는 정보 통신망 법 제 29조(개인 정보의 파기)에 따라 일반 고객의 개인 정보와 분리하여 별도로 저장 및 관리합니다. 



  • [회원/정보관리] 간편 아이디 탈퇴했는데, 재 가입이 안되요.   

    번호: 38

    네이버, 카카오톡, 애플로그인 등 SNS를 통한 간편 로그인 아이디 생성 후 탈퇴하신 경우, 동일 채널로는 재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 가입 후, 탈퇴 진행하셨다면 일반 회원 가입 시도 또는 카카오톡 등 다른 SNS로 신규 가입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관리]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37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회원탈퇴 버튼 클릭 시 탈퇴 됩니다. 


    *회원 탈퇴 시 유의 사항*

    1) 등급 및 보유 적립금/예치금, 쿠폰은 즉시 소멸됩니다. 

    2) 탈퇴 후 30일 이후부터 재 가입이 가능합니다.

    3) 같은 아이디로는 재 가입이 불가 하여, 다른 아이디를 사용 해야 합니다.

  • [회원/정보관리]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아요.   

    번호: 36

    비밀번호 분실 시 로그인 화면 오른쪽 하단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이메일 찾기: 성함과 아이디,이메일 보안문자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신 이메일로 아이디를 발송해드립니다.

    휴대폰 찾기: 성함과 아이디,휴대폰 번호 보안문자를 입력하시면 카카오 알림톡으로 발송이 됩니다 


    변경 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비밀번호를 변경 해주세요.

  • [회원/정보관리] 아이디가 기억이 나지 않아요.   

    번호: 35

    아이디 분실 시 로그인 화면 오른쪽 하단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이메일 찾기: 성함과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가입하신 이메일로 아이디를 발송해드립니다.


    휴대폰 찾기: 성함과 휴대폰 번호 입력 입력하시면 카카오 알림톡으로 발송이 됩니다.

  • [회원/정보관리]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34

    모바일 상단의 사람 모양 아이콘을 클릭 후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PC의 경우, 화면 오른쪽 상단의 LOGIN을 누르시면 됩니다.

    회원 가입하러 가기 https://www.trunkshow.co.kr/member/agreement

  • [회원/정보관리] 회원가입 혜택이 궁금합니다.   

    번호: 33

    1) 포토 리뷰 시 3,000원, 텍스트 리뷰 시 2,000원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2) 회원 등급 별 1-10% 상시 할인을 제공합니다. 최소 10만원 이상/ 주문 횟수 1회 이상부터 적용됩니다.

    3) TRUNKSHOW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15% 할인 쿠폰을 증정드립니다. 

    4) 신규가입 축하 쿠폰 15%가 증정됩니다.  

    5) 등급별 추가쿠폰 VIP 17% , VVIP 22%가 추가 발급됩니다.

    6) 생일 축하 10% 할인 쿠폰을 증정 드립니다.

    7) 모바일 앱 설치 시 21%의 할인 쿠폰을 증정 드립니다. 

    8) 최근 2개월 내 구매 내역이 없으신 회원님께 10% 할인 쿠폰을 증정 드립니다.

    9) 실 결제 금액의 1%를 적립금으로 지급해드립니다. 

    10) 트렁크쇼의 다양한 기획전 할인 쿠폰과 알림 등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할인 쿠폰의 경우, 일부 적용 제외 상품이 있습니다. 쿠폰은 다운로드 후, 30일 이내 사용 가능 합니다.

  • [취소/환불] 주문이 자동 취소 처리 되었어요.   

    번호: 32

    상품 품절이나 브랜드 측의 제작 불가 등의 사유로 출고가 불가능 한 경우 주문이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


    취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 드리겠습니다.  


    무통장 및 가상 계좌로 주문시 3일 이내 결제가 완료 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됩니다.



  • [취소/환불] 배송 전 주문 취소 내역이 안 보여요.   

    번호: 31

    배송 전 주문 무효 처리 건은 마이 페이지-> 취소/환불 조회가 아닌 주문 내역 조회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 상품 준비 중인 경우 상품이 이미 출고 되었거나,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변경이 불가능하여 취소 가능 여부는 1:1 문의 또는 앱 하단 채팅 상담과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 전이라면, 고객님 계좌로 환불을 처리해드립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부분 취소가 가능한 상태는 [결제확인]상태 일 경우 입니다.

    마이페이지 -> 결제 확인 주문 조회 -> 결제 취소 선택 후 원하시는 상품의 부분 취소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단,

    주문 접수 상태일 경우 부분 취소는 불가 합니다.

    주문 상품 전체 취소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 주문 부탁 드립니다.



  • [취소/환불] 배송 전, 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요.   

    번호: 27

    트렁크쇼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내역 조회를 클릭하시면 구매하신 상품에 노출되는 주문 무효 버튼을 눌러주시면 취소가 완료됩니다. 


    단, 발송 전 상황에서만 주문 무효 버튼이 노출되며, 발송 완료 후 취소를 하시는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이 되는 점 유의를 부탁 드립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