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FAQ
번호 제목
10 [기타] [쿠폰] APP다운시 쿠폰이 보이지 않아요   
  • 답변
  • 쿠폰은 자동다운로드 쿠폰과 직접 다운로드 쿠폰으로 나뉘며, 


    쿠폰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APP다운시 지급되는 쿠폰은 자동으로 발행되는 쿠폰입니다 


    앱을 다운로드 후 로그인하여 마이페이지에서 보이지 않으신다면, 핸드폰을 껐다가 켜서 확인하여 주시고


    그래도 보이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9 [기타] [쿠폰] 쿠폰 사용이 안되요   
  • 답변
  • 쿠폰 사용의 경우, 주문시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이벤트 상품은 쿠폰사용이 불가하며, 


    쿠폰 사용이 가능한지 여부를 알고 싶으시다면 


    마이페이지 - 보유한 쿠폰 - 사용하려는 쿠폰 확인 - 조회 버튼클릭 - 원하는 상품의 상품코드 입력후 확인


    상품코드는 상품을 클릭시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8 [기타] [후기등록] 포토후기 사진등록이 안되요   
  • 답변
  • 사진등록이 안되시는 경우,

    와이파이가 되는 환경에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진을 첨부하신후 이미지명과 파일명이 보여야 정상적으로 로딩이 된것이므로 확인하지 않고 업로드할 경우 


    정상적으로 업로드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위 사항을 이행하시고 첨부가 되지않는다면 고객센터 1:1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7 [주문결제] [주문/결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결제대행사(kcp)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을 경우

    결제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결제대행사(kcp)의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kcp.co.kr/main.do

    고객센터 02-2108-1000

6 [포인트 및 이벤트] [적립금] 상품평 작성으로 적립되는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포토후기 3,000원


    일반후기는 2,000원 지급됩니다.


    마일리지는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합니다.

5 [환불요청] [교환/반품]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 답변
  • 신청방법:

    MY PAGE > 주문번호 > 반품신청 혹은 교환신청 버튼

     

    구매자가 직접 물품을 반송

    체크하신 경우 : 선불로 택배를 보내시고,  편도 택배비 동봉 또는 구입물품브랜드사로 입금


    쇼핑몰 반품 택배를 통해 물품을 반송합니다

    체크하신 경우: 착불로 택배를 보내시고, 왕복 택배비 동봉 또는 구입물품브랜드사로 입금






    *택배 운송비용은 브랜드 사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 반송지 주소는 트렁크쇼가 아니라, 브랜드사 입니다.

4 [환불요청] [교환/반품]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무엇인가요?   
  • 답변
  •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에 대해 안내하여 드립니다.


    * 제품을 사용 또는 훼손한 경우

    * 사은품 누락, 상품 TAG, 보증서, 상품 부자재가 제거 혹은 분실된 경우

    * 밀봉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 포장재를 훼손 또는 분실한 경우(단, 제품확인을 위한 개봉 제외)

    * 상품을 받아본 날로부터 7일 경과

    *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주문 제작되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될 때

3 [기타] [증빙서류 발급]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신정하나요?   
  • 답변
  •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시어 현금 결제 하신 경우.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신청 방법은

    마이페이지 - 결제정보 부분에 - 매출증빙 '신청하기' 버튼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 중 체크하시고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1:1상담이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주문취소] [취소] 주문을 부분취소(전체)를 하고 싶습니다.   
  • 답변
  • 주문 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 주문한 상품 또는 배송상태에 따라 가능여부가 결정됩니다.

    다만 현 주문 상태가 "결제확인"인 경우 아래와 같이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MY PAGE > 취소하고 싶은 주문의 주문번호 클릭 > 주문무효 버튼


    MY PAGE에서 직접 진행이 안되거나 주문 상태가 "결제확인" 상태가 아니라면

    트렁크쇼 고객센터 1566-5514로 가능 여부에 대해서 문의 부탁드립니다.


1 [배송안내] [배송]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 답변
  • 브랜드 별로 여러 상품을 구매했을 경우 합포장이 되지 않아 배송 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또 동일한 브랜드지만 상품별로 배송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