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성이 뛰어난 타이벡소재에 컬러감을 더해 제작된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데일리 에코백입니다. 타이벡소재의 가벼운 장점을 살렸으며 짜임이 견고한 스트랩과 미야앤솔만의 와팬라벨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안감 컬러까지 남다른 미야앤솔 베이직 에코백 라인으로,컬러마다 데일리포인트로 특별함을 선물합니다. 스트랩 길이에 따라 두가지 스타일로 선택이 가능핮니다. 토트타입(S)/숄더타입(L)
방수성이 뛰어난 타이벡소재에 컬러감을 더해 제작된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데일리 에코백입니다. 타이벡소재의 가벼운 장점을 살렸으며 짜임이 견고한 스트랩과 미야앤솔만의 와팬라벨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안감 컬러까지 남다른 미야앤솔 베이직 에코백 라인으로,컬러마다 데일리포인트로 특별함을 선물합니다. 스트랩 길이에 따라 두가지 스타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토트타입(S)/숄더타입(L)
브라운햇의 헤어 밴드 라인인 세르떼뜨[serre-tête]의 매력적인 쁘띠 레이스 버니 제품입니다. 브라운햇의 무드를 잘 나타내는 레이스 디테일과 차분한 감성으로 리본이 덧대어 있어 기존 레이스 버니 헤어 밴드 보다 한층 더 세련된 느낌을 가미했습니다. 인하우스에서 하나 견고하게 제작되었으며 오랫동안 쓰셔도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세르떼뜨 라인은 고급스러운 패키징과 함께 제공되어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민트 체크 원단으로 표현된 ‘세실 핀Set’ 입니다 브라운햇의 시그니처 리벳을 더해 포인트로 양 쪽 혹은 한 쪽에 착용할 수 있게 두 개 세트로 구성되어 있고, 핸드 메이드로 견고하게 제작되어 오랫동안 예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의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패키징과 함께 제공되어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SALON DE YOHN 24SS SEASON COLLECTION ’90’S NEW YORK, LOVE, EPISODE 1’ 이번 살롱드욘 24SS 시즌 컬렉션은 우리들의 사랑 이야기, 가장 반짝이고 설레는 그 첫번째 에피소드를 소개합니다. 90년대 뉴욕 무드에 로맨틱하고 러블리함을 가미하여 살롱드욘만의 룩을 연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