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SOME
브랜드 스토리
글로썸은 일상의 진정한 가치와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이를 더 많은 사람들의 일상에 선물하고 싶다는 마음에서 출발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외면뿐만 아니라 내면까지 가꿀 수 있는 비건 뷰티 컬렉션부터, 향을 통해 일상에 아름다움을 더할 홈 프레그런스 컬렉션,
그리고 한국의 예술작가들과 협업한 라이프스타일 오브제 컬렉션까지.
일상 속 다양한 접점에서 소비자에게 글로썸의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브랜드를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글로썸 X 신진 예술 작가 콜라보 에디션
글로썸은 신진 예술 작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진 작가들의 원활한 작품활동을 지원하고,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감도높은 수공예품을 직접 접할 수 있도록 콜라보 에디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도예가 임경아 @circleincircle_
떠오르는 신진 도예 작가로, 2017 kcdf 공예디자인 스타 상품 개발에 선정되었으며 동심원을 모티브로 임경아 작가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 랩크리트 @lab.crete
LAB.CRETE는 콘크리트의 CRETE와 LABORATORY의 LAB을 합친것으로, 콘크리트를 재료로 삼아 단순한 소재를 넘어 하나의 오브제이자 유형의 창작물을 만들고 있다.